[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맵알테크놀러지스(MapR Technologies)는 자사의 맵알 파일 시스템(MapR File System)이 경영 혁신 솔루션 선두기업인 SAP의 클라우드 인프라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채택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SAP는 맵알 파일 시스템의 지원 규모, 성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자사 글로벌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혁신 가속화 서비스 제공이 가능케 됐다. 맵알 파일시스템은 SAP HANA, SAP IQ,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의 스토리지에 빌트인 복원기능, 라이프사이클 운영, 데이터 고가용성 기능을 제공한다.

매트 밀스(Matt Mills) 맵알테크놀러지스 최고경영자(CEO)는 " SAP는 클라우드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이 진화함에 따라 보다 공격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레거시 환경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높은 수준의 성능, 규모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며 “SAP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들이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맵알 또한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상용화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경제적 효과를 활용하여 클라우드 환경에서 필수적인 업타임(uptime), 신뢰성을 보장하는 한편, 모던 데이터 서비스 아키텍처로의 여정을 지원한다. 본 플랫폼은 초기부터 페타 규모에서 다중온도(multi-temperature) 방식의 데이터 관리 기능을 지원할 목적으로 설계됐다.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파일,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또는 스트림에 가장 빠른 접근이 가능한 입증된 솔루션이다. 본 플랫폼은 빠른 네트워크 파일 시스템(NFS) 인터페이스, 이식 가능 운영체제 인터페이스(POSIX) 액세스 및 보안을 지원하며, 고가용성, 재해복구, 데이터 보안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제공하여 쉽고 빠르게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환경을 최적화 시킨다. 이뿐 아니라 분산 처리를 지원하고,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 모두에서 최상의 확장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