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6.29 목 14:16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마우스로 3대 컴퓨터에 컨텐츠 옮기는 ‘로지텍 플로우 기술’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6.12 15:22

[EPNC=이나리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의 컴퓨터에서 문서나 컨텐츠를 쉽게 복사∙붙여넣기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해당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되며,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험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마우스 한 대를 이용해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손쉽게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플로우는 간편한 설치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PC와 맥(Mac)을 모두 지원한다.

플로우가 탑재된 로지텍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기존 제품보다 더 향상된 로지텍 다크필드 고정밀 트래킹(Darkfield High Precision tracking)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로 마우스 커서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됐으며, 최대 4000DPI 지원으로 큰 스크린에서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MX 시리즈는 최대 3대 컴퓨터까지 플로우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유리나 고광택 표면 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두 마우스는 사용량에 따라 완충 시 70일까지 지속되며,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다.

MX 마스터 2S는 스크롤 속도를 감지하는 스마트 스크롤 휠을 탑재해 클릭 투 클릭 기능에서 초고속 스크롤 모드로 자동변환 시킬 수 있어 긴 문서나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또 엄지손가락 휠로 좌우 스크롤이 가능하며,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추가적인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MX 시리즈 마우스는 사용자의 손에 맞는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MX 마스터 2S는 사용자의 손과 손목이 편안하도록 지지해주며, MX 애니웨어 2S는 집,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 어디로든 휴대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됐다.

M585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M585 Multi-Device Mouse, 이하 M585)는 정밀한 스크롤 휠과 유용한 2개의 엄지손가락용 버튼, 그리고 곡선형의 디자인이 특징. M585는 최대 2대 컴퓨터까지 플로우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이 마우스에 탑재된 초정밀 스크롤 휠은 더 많은 홈이 있어 긴 문서나 웹페이지를 쉽게 탐색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엄지손가락 부분에 위치한 2개의 버튼은 앞뒤로 가기 혹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M585의 배터리 수명은 24개월이며, 자동 절전모드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여러 대의 컴퓨터를 활용해 업무를 하면 한꺼번에 많은 일과 자료를 처리할 수 있어 생산적이지만 컴퓨터 간 자료 송부 등 문제로 번거롭기도 해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로지텍에서 플로우를 개발했다”고 말하며 “플로우를 지원하는 마우스를 사용하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들을 복사와 붙여넣기를 하는 등의 정확하고 간편한 작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지텍#마우스#플로우 기술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