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기술영업, 반도체 기술지원 부문 인턴십 5월 31일 서류 마감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 코리아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자•전기를 전공하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7년 여름방학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반도체 기술 영업(TSE, Technical Sales Engineer)과 반도체 기술 지원(FAE, Field Applications Engineer)이며, 전자•전기를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 대학원생 중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면서 영어 의사소통 가능한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서류 전형 접수는 오는 5월 31일(수) 밤 12시까지다. 지원자는 TI 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페이지에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 약 2개월 간 TI 코리아의 서울 또는 수원 사업장에 배치돼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인턴십 종료 후, 업무 평가 우수자의 경우에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주어지며, 정규직 전환시 글로벌 신입사원 프로그램 참여 및 미국 본사에서의 연수 기회도 가지게 된다.

TI 코리아 대표이사인 루크 리는 “TI 코리아는 이번 여름방학 인턴십을 통해 대학(원)생들에게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에서의 비즈니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직무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관심있는 학생들이 많이 지원해 TI 코리아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TI 코리아는 이번 여름방학 인턴십 서류 모집에 지원을 원하는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5월 26일 오후 4시 TI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참가자는 인턴십에 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TI 코리아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