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포지온이 국제 LED&OLED Expo 2017 행사에서 접착제, 코팅과 잉크 등의 경화를 위한 최신 LED 경화 솔루션을 전시한다. 

포지온 전시 부스(부스 번호: H-64)에서는 각종 분야에 포지온(Phoseon) LED 기술이 어떻게 적절히 활용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포지온의 LED 기술은 최적화된 LED 열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컴팩트한 사이즈, 용이한 통합성, 강도 높은 생산력을 구현한다. 포지온 LED 경화 시스템 사용자는 최대화된 생산 속도와 낮은 입력 파워로 다양한 재료(박형(thin), 열 민감성 기재)를 처리할 수 있다. 

포지온의 특허 받은 타겟큐어(TargetCure)와 위스퍼쿨(WhisperCool) 기술은 고객에게 안정적인 처리 성능을 제공하며 이는 생산성 개선과 그로 인한 수익성 향상을 의미한다. 타겟큐어 기술은 사용자에게 정밀하고 일정하며 안정적인 경화 성능, 즉 램프가 켜져 있는 동안 정밀한 경화, 주변온도 변화에도 일정한 UV 출력, UV LED 경화 장치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안정적인 경화를 제공한다. 위스퍼쿨은 강력하고 조용하며 안정적인 경화를 제공하는 기술로 높은 UV 출력과 작아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더욱 조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제 LED&OLED Expo 2017는 6월 27~29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서는 이 분야와 관련된 라벨, 스크린, 잉크젯 프린터용 다양한 인쇄 관련 장비, 제조 기기, 건조 와 경화 장치 등이 전시된다. 전시회에서 당사 최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