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5.23 화 19:39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영화·음악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휘성 완벽주의 때문에 힘들었다"에일리가 털어놓는 '노래가 늘었어' 비하인드
장윤진 | 승인 2017.05.18 16:51
   
▲ SBS

[피디언] 가수 에일리가 자신의 히트곡 '노래가 늘었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에일리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서 '1:3 대결곡'으로 '노래가 늘었어'를 선곡했다. '노래가 늘었어'는 에일리의 파워풀한 성량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수 휘성이 작곡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에일리는 '노래가 늘었어'에 대해 "작곡가인 휘성의 완벽주의 때문에 정말 힘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에일 리는 한국어 발음 문제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 부분을 휘성에게 끊임없이 지적당했다고 밝히며 "상당히 힘겨운 과정 끝에 만들어진 곡이다. 하지만 덕분에 실제로 노래가 많이 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에일리는 이날 녹화에서 '노래가 늘었어'에 이어 파이널 무대곡으로 도깨비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렀다. 인순이의 '거위의 꿈'에 맞서 제 4대 판듀로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인순이와 에일리의 최종 '디바 라이벌전'은 오는 21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