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5.23 화 19:39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영화·음악
트와이스 완전체 출격! 9人 9色 아재입맛 도전기평균연령 21세 트와이스, 가장 아재입맛은 누구?
김재길 | 승인 2017.05.18 17:00
   
▲ SBS

[피디언]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트와이스 완전체가 전격 출연한다.

그동안 '백종원의 3대 천왕'에 꾸준히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온 트와이스는 이번에는 '19금 아재입맛' 특집에 참여해 특별한 테스트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트와이스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연령대가 높은 층에서 사랑받는 음식을 맛보는 '아재입맛 테스트'를 하게 됐다. 순대부터 돼지껍데기, 메뚜기, 개구리 등 10개의 음식들이 열거됐고,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이 중 채영은 의외의 모습을 보이며 "간, 천엽을 못 먹는 사람이 있냐"며 '아재음식'으로 뽑힌 음식 10개 중 7개를 먹을 수 있다고 말해 '트와이스' 내 '아재 멤버'로 꼽혔다. 반면, 다현은 아재 입맛 테스트의 10가지 음식 중 "순대 밖에 먹지 못 한다"고 고백해 '대표 초딩 입맛'으로 등극했다.

이밖에 트와이스는 '아재입맛'의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삭힌 홍어로 만든 '홍어삼합'과 '홍어튀김' 시식에 도전했다. 트와이스 멤버 중 몇몇은 아예 처음 먹어보는 홍어요리에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리더인 지효는 홍어요리를 먹어보더니 연신 감탄하는 것은 물론, 먹는 동안에도 여유로운 표정을 드러냈다.

다른 멤버들은 삭힌 홍어 때문에 곤욕을 치렀다. 정연은 겁 없이 홍어튀김을 크게 베어 물었으나 뒤늦게 터진 냄새에 콧바람을 내뿜었고, 김준현은 "이렇게 못 생겨지면 안 된다. 계속 맹구 얼굴이 나오면 안 된다"는 등 정연에게 못생김 주의보를 내렸다. '초딩 입맛' 다현 역시 홍어튀김을 먹자마자, 코 평수를 늘려서 오만상을 다 찌푸린 상남자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김지민은 "(다현 표정이) 마치 김보성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쯔위는 더 격한 반응을 보였다. 홍어 튀김을 시식한 후 자신의 비추 판넬은 물론, 옆 자리 지효 판넬까지 뺏어서 양손으로 잡고 흔드는 등 솔직한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평균 연령 21세', 과즙미 터지는 트와이스의 '아재 입맛 도전기'는 오는 1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