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5.23 화 19:39

상단여백
HOME 신제품 임베디드
시스템베이스, 핀헤더 타입 시리얼카드 3종 출시반도체 검사장비에 최적화
정환용 기자 | 승인 2017.05.18 17:21

[EPNC=정환용 기자] 시리얼통신 기업 시스템베이스가 반도체 검사장비에 최적화된 핀헤더 타입의 시리얼카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핀헤더 타입의 시리얼카드 'PCI 232'.(자료제공=시스템베이스)

시리얼 카드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고, 현장에서 고객들의 요구사항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장비와 연결은 물론 케이블링도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다양해지고 있지만, 제조사들은 그런 요구사항을 다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는 원가 절감과 케이블링의 다양화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핀 타입의 시리얼카드를 개발, 출시했다.

시스템베이스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8포트, 16포트의 ‘Multi-8H/PCI 232’, ‘Multi-16H/PCI 232’, ‘Multi-16H/PCIe 232’ 등 3종이다. 기존의 시리얼카드는 비싼 가격과 더불어 케이스 안에 넣을 때도 복잡한 케이블 구성으로 사용하기 어려웠다. 시스템베이스는 핀 타입의 제품으로 이 문제들을 해결했다.

ATM기기, POS기, 검사장비 등의 기기는 다양한 센서와 제어기, 주변 기기와의 통신을 위해 많은 시리얼 포트가 필요하다. 이 제품은 이런 기기들로부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주변 장치를 제어할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 제품은 256바이트의 송수신 선입선출(FIFO)을 통해 최고 속도 921.6kbps를 지원하고, 고속에서도 오버런이 없다. 커넥터 대신 핀헤더 타입의 출력을 제공하는 이 시리얼카드는, 시리얼 통신을 통해 장비 내부 통신 연결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베이스#시리얼카드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