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8.17 목 14:56

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콘텐츠
호텔타임, '내수경기 활성화' 특급호텔들과 손잡고 기획전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5.18 10:20

[EPNC=정동희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숙박 O2O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의 O2O 서비스 호텔타임이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한 유명 특급호텔 기획전을 연다.

호텔타임은 서울 대표 특급호텔 7곳과 손잡고 도심에서 여가를 즐기는 ‘5월 프리미엄 기획전’을 31일까지 연다. 서울 특1급 호텔 라운지 이용권과 숙박, 그리고 부가혜택을 최대 70% 할인한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 롯데호텔 월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티마크 그랜드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 골든튤립 엠 호텔 명동이다. 이들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즉시할인 숙박쿠폰 7종을 모든 회원에게 준다.

무료 호텔 조식 이용의 기회도 있다. 호텔타임은 서울을 비롯한 경기, 인천, 부산, 경상, 전라 지역을 대표하는 특급, 비즈니스 호텔 24곳과 공동으로 숙박과 조식, 부가혜택을 묶어 최대 80% 할인하는 ‘조식 무료 기획전’을 실시한다. 호텔별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디저트,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혜택이 있다. 더불어 모든 회원에게 패키지와 중복할인 가능한 숙박쿠폰 24종을 발급한다.

신라스테이 호텔 단독 최저가전도 연다. 전국 신라스테이 11곳과 함께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1만 원 즉시 할인쿠폰 11종 등 혜택을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상춘객이 급증하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까운 특급호텔에서 화려한 여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호텔타임#여기어때#

정동희 기자  dhju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