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5.23 화 19:39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연예·라이프
배우 민효린, 스포츠브랜드 '아키클래식' 전속 모델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17 05:13
(사진제공:아키클래식)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명실상부 대세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민효린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아키클래식'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민효린은 데뷔 이래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영화 '써니', KBS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인기를 끌었고, 최근 KBS2TV 2부작 드라마 '개인주의 지영씨'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과시하며 영화 '엄복동'에도 출연을 확정 짓고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경력을 쌓은 만큼, 아키클래식과 민효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아키클래식 런칭 이래 첫 여성 단독 모델 기용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민효린 씨는 아키클래식 최초의 단독모델이자 여성 모델"이라며 "2017년 새로운 시도를 꾀하는 아키클래식에게는 도전이자, 새로운 이미지로 도약할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민효린은 메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아키클래식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첫 화보는 5월 말, 아키클래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http://www.globalnewsagenc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