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LG전자가 5월 17일 77형(196cm) ‘LG SIGNATURE 올레드 TV W(OLED77W7K)’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출하가는 3300만 원이다. LG 올레드 TV 중 가장 고가임에도 출시 이전부터 매장에서 고객 문의가 이어지며 사전 주문이 이뤄지고 있다. LG전자는 다음달 29일까지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400만 원을 제공한다. 실제 구매가는 2900만 원인 셈이다. 또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도 증정한다.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가 6mm가 안 된다. 2월 말에 이미 출시된 65형(163cm) 제품은 두께가 4mm 이하다.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얇은 디자인이다. LG전자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화면 이외의 모든 부품과 스피커를 별도 ‘이노베이션 스테이지’로 분리했다. 

LG전자는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전 세계에 순차 출시해 프리미엄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한 LG전자의 OLED TV는 전 세계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얻고 있다. 덕분에 LG전자의 HE사업본부는 올해 1분기에 영업이익률 8.8%를 기록했다. 역대 1분기 최고 영업이익률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올해 초 세계 가전 전시회인 ‘CES 2017’에서 모든 출품작 중 단 한 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 미국 소비자 연맹이 발간해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소비자 매거진은, 최근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성능 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부여했다.

올레드 TV는 LCD TV와 달리 백라이트가 없다.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순수한 블랙을 구현해 높은 화질을 보여준다. 빛샘 현상도 없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는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