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설계된 Exx-시리즈' 전기 기계, 플랜트, 건축 전문가 타겟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코리아가 전기, 기계, 건물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Exx-시리즈 고급형 열화상 카메라 3종, FLIR E75, E85, E95를 출시했다.

Wi-Fi 연결이 가능한 새로운 디자인의 Exx-시리즈는 스마트한 교체식 렌즈, 레이저 오토 포커스 모드, 면적 측정 기능과 더욱 크고 생동감 있는 4인치 터치스크린을 제공하며, 더욱 개선된 플리어의 특허 기술 MSX 이미징 기술도 적용됐다.

플리어만의 독창적인 기능들과 향상된 열 감지 능력 ,기본 해상도를 바탕으로, 새로운 Exx-시리즈는 소소한 잠재 요인이 비용이 많이 드는 대규모 보수공사로 악화하기 전에 전문가가 발열지점 또는 건물 내외부의 결함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x-시리즈를 재설계 하면서, 플리어는 카메라가 자동으로 인식하고 보정할 수 있는 작고 스마트한 교체식 렌즈를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수동으로 직접 보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또한 Exx-시리즈는 정확한 거리 측정을 보장하는 레이저 거리 측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FLIR E85와 E95 모델의 경우, 기기 화면에서 직접 평방 피트 또는 평방 미터 단위로 면적을 측정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한다. FLIR E85 및 E95 모델은 최대 464×348 (161,472 픽셀)의 향상된 열 감지기 해상도를 제공하며 최대 1500°C도까지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FLIR Tools과 연동이 가능한 FLIR E75, E85, E95 카메라는 울트라맥스(UltraMax)를 제공하는 Exx 카메라다. 울트라맥스는 실효 해상도를 최대 4배 향상(최대 64만5888 픽셀)시킬 뿐 아니라, 열 감지기의 감도를 최대 50% 향상시킬 수 있는 플리어의 임베디드 초고해상도 처리 기술이다.

전체 모델이 보다 향상된 MSX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이제 5메가픽셀급의 실화상 카메라를 사용해 더욱 개선된 이미지 선명도와 가독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E75, E85, E95 제품에 적용된 새로운 MSX 기술과 이전 Exx 모델에 비해 33% 밝아지고 30% 커진 화면을 활용하여 더욱 생생하고 자세한 열화상 이미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Exx-시리즈 카메라는 견고한 방수 설계가 적용됐으며, 옵티컬 본딩 처리된 PCAP(projected capacitive) 터치스크린 위에 긁힘 방지 드레곤트레일(Dragontrail) 유리 소재로 마감 처리됐다.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향상된 Wi-Fi, 블루투스, 메터링크(Meterlink) 연결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손쉽게 데이터 저장 및 보고서 생성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