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AMD 라데온과 델 인스피리온(Dell Inspirion)은 리들리 스콧(Ridley Scott) 감독의 개봉 예정작 ‘에일리언: 커버넌트‘의 VR 콘텐츠인 ‘에이리언: 커버넌트 In Utero’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에일리언:커버넌트 In Utero‘는 오는 4월 26일 ‘에일리언 데이‘를 시작으로 오큘러스(Oculus)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에일리언: 커버넌트 In Utero‘는 삼성 기어 VR, 구글 데이드림 VR, HTC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 VR 등 모바일 및 VR 지원 기기를 통해 오는 5월 10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4월 26일인 에일리언 데이는 에일리언 시리즈에 등장하는 LV-426 행성의 명칭을 본 따 지정한 날로, 하루 동안 팬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일리언 시리즈의 신작 개봉을 기념해 마련됐다. 에일리언: 커버넌트는 오는 5월 1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리들리 스콧(Ridley Scott) 감독이 제작하고 데이비드 칼락(David Karlak)이 연출을 맡은 에일리언:커버넌트 In Utero는 360도 VR 환경을 선사한다. 사용자들은 몰입도 높은 가상현실 공간을 통해, 에일리언 ‘네오모프’(Neomorph) 탄생의 순간을 비롯해 생생한 악몽을 꾸는 듯 한 실감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리들리 스콧은 “에일리언: 커버넌트 In Utero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콘텐츠 이용자들이 직접 네오모프가 돼, 에일리언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겪게 된다“고 밝혔다.

AMD의 VR부문 총괄 로이 테일러(Roy Taylor) 부사장은 “이번 콘텐츠의 제작과정은 AMD에게 있어서도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시간이었다. 에일리언: 커버넌트의 새로운 VR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작업에 참여한 우수한 전문가들과 함께할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