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전세계 연결, 센서 부문 강자인 TE(TE Connectivity)로부터 4년 연속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최고 고객 성장 및 최고 NPI 유통사로도 선정됐다. TE는 최근 개최한 글로벌 유통 서밋에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경영진에게 올해의 전자부품 유통사 상을 수여했다.

전자부품 유통사 상은 매출 성장, 시장점유율 확대, 고객 성장, 사업계획 성과를 기준으로 성과가 가장 좋은 TE의 유통 파트너 사에 수여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면서 매출, 고객 수, 고객당 구매 제품 수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TE의 전체 성장율을 앞섰다. 궁극적으로 TE는 상업용 커넥터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재고 관리에 계속 전략적으로 투자하고 SKU 숫자를 확대함으로써 엔지니어링 부문의 요구사항을 지원할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있다.

마우저, 4년 연속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

TE의 채널 및 고객 경험 부문 조안 웨인라이트(Joan Wainwright) 사장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속적으로 훌륭한 성과와 성장을 기록했기 때문에 TE가 선정하는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 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상품에 계속 투자하면서 고객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이러한 파트너 관계가 자랑스럽고 고객들에게 혁신 기술을 소개하면서 미래에도 성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 상 수상은 정말 큰 영광이다. 이렇게 중요한 상을 수여한 TE에 감사한다. 양사 파트너 관계는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힘들게 근무하는 우리 팀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라며 “TE는 업계 리더이자 소중한 사업 파트너이다. 앞으로도 같이 성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