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지텍 9개 제품군이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17 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키보드 K780, 게이밍 기어 2종(프로디지 시리즈, G810), 마우스 2종(M720, 2016 파티 컬렉션 마우스), 프리젠터 스포트라이트, 웹캠 브리오(BRIO), 스마트 홈 제품군 팝 홈 스위치, 아이패드용 주변기기 베이스(BASE)이다.

특히 로지텍 키보드 K780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에 수여하는 PC 및 정보기술(IT) 분야의 최고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로지텍은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제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은 제품 디자인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해왔으며, 이번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 역량을 기르고자 하는 전사적인 열정을 다시금 확인했다”라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를 위하는 로지텍 직원들의 마음이 통한 결과물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954년에 제정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전 세계의 제품 중 최고의 디자인을 뽑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국제적으로 명망 높은 심사위원단이 특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정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매년 분야별 수천 점의 응모작 중에서 수상작이 선정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