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전자 커넥터 기업인 한국몰렉스가 ‘제 28회 국제 스마트공장 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2017 (이하 'AIMEX 2017’) 에 자동화 설비 산업용 방수 커넥터와 IO-link 및 Safety Digital  I/O를 포함해 각종 커넥터류를 전시했다.

2017년 3월 29일 수요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IMEX 2017에 참가한 한국몰렉스는 헤비 듀티 커넥터인 GW 커넥터, Brad PROFINET IO-LINK HarshIO 모듈,  Brad HarshIO Safety Digital I/O등 스마트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솔루션들을 골고루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의 주력 제품은 지난 해에 선보인 이후 업계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 IP67 솔루션 및 헤비 듀티 커넥터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생산성 향상 및 생산 라인의 스마트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솔루션들이다. 

몰렉스가 전시 중인 헤비 듀티 커넥터의 강점은 모든 후드와 하우징에 적합한 스테인레스강 페그를 갖추고 있으며 각종 산업용 표준에 적합한 아연 혹은 스테인레스강 레버도 장착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정확한 설치, IP 강도 그리고 오염으로부터의 보호를 보장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개스킷을 장착한 이 커넥터들은 좋은 접지를 가능하게 하는 도색되지 않은 기본 쓰레드 구조로 이뤄졌다. Brad PROFINET IO-LINK HarshIO 모듈은 미국과 유럽 지역 모두에 적합하도록 4홀 및 5홀 커넥터 버전으로 제공된다.

공장과 거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 제품은 먼지의 침투와 침수에도 견디도록 IP67 방수 처리가 되었으며 IP 어드레스 셋팅이 가능한 3 로터리 스위치, PROFINET 네트워크의 데이지 체인을 위한 2포트 이더넷 스위치 등을 장착하고 있어 스마트 팩토리 구현에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Brad HarshIO 600 Safety Digital I/O는 CIP Safety 기술을 갖춘 이더넷/IP용 IP67모듈로 산업용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보호와 다목적의 작동 이라는 장점을 제공한다. Brad HarshIO 이더넷 모듈은 까다로운 환경에서 센서와 엑츄에이터에 산업용 세이프티 컨트롤을 제공하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