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라이프스타일 호텔 특전’을 진행한다. 예약은 4월 16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최근 UN이 발표한 ‘2017 세계행복보고서’의 국가별 행복도 순위에 따르면 한국은 총 155개 국가 중 55위를 차지한 반면 상위 5개국 중 4개는 북유럽 국가들이었다. 특히 이들 중 2위를 차지한 덴마크의 높은 행복도는 ‘휘게’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휘게’란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을 뜻하는 덴마크어로 평범한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들을 일컫는 표현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는 ‘휘게’ 라이프스타일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단순히 숙박시설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아늑한 실내 분위기와 편안한 조경,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아만티 호텔 서울’ 52%, ‘에이퍼스트 명동 호텔’은 4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28 명동’과 ‘호텔 부티크9’은 객실 내 미니 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7년 3월 31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게시되어 있는 모바일 앱 전용 10% 할인 쿠폰도 호텔에 한정해 중복적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