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측정 솔루션 기업 텍트로닉스는 2016년 출시한 4개 제품이 테스트 및 측정 부문에서 ‘2016 EDN 화제의 100가지 제품’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EDN 화제의 100가지 제품’은 혁신성, 유용성 및 인기도를 기준으로 전자업계에서 그 해 가장 중요한 신제품을 발표하며 EDN(엔지니어들이 만든 엔지니어들을 의한 전자장치 커뮤니티)의 독자와 편집자들이 9개 부문에서 화제의 100가지 제품 명단을 선정한다.

EDN의 인정을 받은 텍트로닉스 제품은 모두 엔지니어들이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실제 테스트 및 측정 과제를 해결하는 혁신 기술을 제공한다는 공통적인 특징들을 가진다. 예를 들어 P7700 프로브는 획기적인 기계적 설계를 통합하여 협소한 테스트 장소에도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며 RSA500 및 RSA600 스펙트럼 분석기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에드워드 스미스윅(Edward Smithwick) 텍트로닉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차세대 스마트폰, 전기 자동차, 고속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또는 IoT(사물 인터넷) 디바이스 등에 관계없이, 최신 과제에 대처하는 포괄적인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이보다 높았던 적은 없다"면서, " 우리의 4가지 새로운 솔루션이 EDN 화제의 100가지 제품에 선정됐다는 사실은 우리가 전역에 걸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실한 표시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