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Seal, IP65 방수방진 기능 제공

IP65 등급 방수방진을 제공하는 'ValuSeal' 와이어 투 와이어 커넥터 시스템.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한국몰렉스가 원가절감형에 고신뢰도의 방수 성능을 제공하는 ‘ValuSea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을 선보였다. 와이어 및 링으로 연결된 IP-65 등급의 방수 시스템은 최고 11.0A 전력을 공급할 수 있어 가전제품, 운송 및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ValuSea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은 커넥터 내부를 방수 처리해 물과 먼지 등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크림프-앤드-포크’ 삽입 구조는 와이어 조립을 단순화해줌으로써 더욱 원가 절감에 기여한다. 더불어 커넥터 바디에 통합된 ‘와이어 스트레인-릴리프’ 구조는 다른 커넥터 시스템에서 자주 발생하는 누출 현상을 방지한다.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 마이클 곤잘레스(Michael Gonzalez)는 “많은 OEM회사들은 그동안 너무 비싼 IP-67 등급 커넥터 대신 방수 처리가 안 된 커넥터를 선택해 거칠고 습한 환경에서 제품의 오작동과 실패를 경험했었다”며, “이 혁신적인 단일 구조의 제품은 획기적으로 경제적인 가격에 방수 커넥션 기능을 제공하므로, OEM들로서는 더 낮은 비용으로도 최종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콤팩트한 4.00mm 간격은 한정된 공간 환경에서 설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현재 2회로 타입 커넥터는 주문 가능하며, 4회로 타입 버전은 2017년 2분기 이후에 출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