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에이디링크는 오는 3월 29일(수) ~ 31일(금) 오토메이션월드 2017에 참가해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비전, 모션, T&M 솔루션 등을 전시하며, 3월 29일(수)에는 인텔과 함께하는 인더스트리 4.0 구축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에이디링크는 다양하고 수직화된 시장에서 IoT를 구현하기 위한 디바이스,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인프라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IoT 기술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특히,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LIVE 데모에서는 고속 자동 옵티컬 검사, 모션&I/O 컨트롤 분산 실시간 EtherCAT 시스템, 물류 관리 시스템, 기계 오류 예측 솔루션 등 생산, 검사 및 물류 과정의 스마트 팩토리 구현 사례를 전시한다. 이 외에도 최신 네온(Neon)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한 슬롯 카 검사 비전 데모와 EtherCAT 모션 시스템이 전시된다.

또한 이번 전시회 및 세미나에서는 에이디링크의 새로운 테스트&측정(Test & Measurement) 파트너인 제이와이텍 코리아가 함께 참여해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 씨샵(SeeSharp)의 론칭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 최신 디바이스에서 산업 표준의 폼팩터, 네트워크 인프라에 기반한 I/O 모듈, 임베디드 모듈과 시스템, 비전 및 모션 시스템 등도 전시한다. 뿐만 아니라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새로운 응용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레디 인텔리전트 플랫폼과 서비스까지 에이디링크의 최첨단 솔루션도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