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VR체험에 각종 이벤트로 경품제공

[테크월드= 정동희 기자] HP코리아는 3월 6일부터 서울과 경기지역 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HP의 게이밍 PC 체험 로드쇼인 ‘HP OMEN 캠퍼스 어택(HP OMEN Campus Attack)’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HP OMEN 캠퍼스 어택’ 로드쇼를 통해 HP의 다양한 게이밍 노트북과 컨슈머 노트북을 살펴볼 수 있으며, VR 체험, 게임 대결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로드쇼는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 등 박진감 넘치는 게임 대전을 진행하는 배틀존(BATTLE ZONE)  ▲VR체험이 가능한 컨커존(CONQUERZONE) ▲HP의 다양한 노트북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새로운 윈도우 10(Windows 10)을 체험할 수 있는 웨이크업존(WAKEUP ZONE) ▲기념품 수령과 경품 응모를 위한 REPEAT ZONE의  4개 존으로 구성 되어 있다.

이번 로드쇼에서 전시되는 제품은 HP의 대표적인 게이밍 노트북인 오멘(OMEN) 및 파빌리온(Pavilion) 시리즈로, 최신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게이밍 성능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HP OMMEN 캠퍼스 어택 로드쇼

HP 오멘 게이밍 노트북은 최상의 몰입감을 위해 광시야각 디스플레이와 뱅앤올룹슨(Bang&Olufsen)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강렬한 빨간색 백라이트 키보드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HP 파빌리온 게이밍 데스크톱 및 노트북은 학생들의 멀티미디어 고사양 작업에 부족함이 없는 것은 물론,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3월 6일부터 7일까지 한국외국어대학교, 3월 8일부터 9일까지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에서 로드쇼를 진행했으며, 오는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로드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드쇼에 방문해 4개 존을 모두 체험하고 미션을 완료한 학생들에게는 맥스틸 트랜스 VR(MAXTILL Trans VR),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파우치, 옥션 5만원 할인쿠폰 등을 기념으로 제공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HP OMEN 마우스, 영화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이사는 “‘HP OMEN 캠퍼스 어택 로드쇼’로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노트북 체험 기회와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HP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은 인터넷 강의 시청, 과제수행 등 일상 생활에서의 활용은 물론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