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

[테크월드= 정동희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6가 10일 출시된다. G6는 18:9 비율의 대화면 5.7인치 ‘풀비전(FullVison)’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동영상 시청 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Hi-Fi 음질의 Quad DAC를 탑재하고 IP68 방수ㆍ방진 기능을 더하는 등 프리미엄 시장에서 한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LG전자의 노력과 기술을 반영한 제품이다. G6는 통신3사(SKT, KT, LGU+)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통신 3사는 G6 출시에 맞춰 각각 혜택을 공개했다.

LG전자 'G6'

KT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구매를 위해 다양한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제휴카드인 ‘프리미엄 슈퍼카드’를 이용해 단말을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0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olleh CEO우리카드’로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SKT는 G6 구매 고객에게 SKT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 ‘프리미엄 클럽’ 가입을 제공한다. LGU+도 마찬 가지로 ‘R클럽2’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들은 스마트폰을 30개월 할부로 구매시, 조건이 충족 된 다면 18개월 이후 새 스마트폰으로 교체 해주는 서비스다.

LG전자 'G6' 사양 (클릭시 확대)

G6의 출고가는 89만 9,800원으로 LGU+는 기본료 6만원대 ‘데이터 스페셜A’를 선택하면 통신 3사중 가장 많은 공시지원금인 15만 1000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G6를 4월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3가지 (톤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3월까지 개통하고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70명은 트롬 스타일러 등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