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 정동희 기자] 종합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는 2030에게 인기있는 서울 호텔들과 손잡고 호텔 1박과 조식, 룸 업그레이드, 특별선물 등 부가혜택을 하나로 묶어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을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호텔은 롯데호텔 서울 본점과 L7 명동 by 롯데,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카푸치노, 호텔 엔트라 강남, 호텔 선샤인등 총 9곳이다. 

여기어때의 브랜드호텔 'HOTEL여기어때'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HOTEL여기어때의 이벤트룸’을 예약하면 객실 내 특별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캔디 부케, 화장품 브랜드 러쉬(LUSH)의 배쓰밤을 선물한다.

3월13일부터 3월16일까지 한시적으로 마련되는 이벤트룸은 여기어때에서 8일까지 사전예약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중 전 지점 방문자 전원에게 웰컴캔디를 제공한다.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전'

여기어때는 호텔, 캠핑, 리조트, 펜션 등 우리나라에 있는 여러 숙박카테고리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국내 종합숙박 O2O 채널이다. 확보된 숙박정보 수는 5만개, 월간 사용자수는 200만이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호텔뿐 아니라 한옥, 캠핑·글램핑,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주제로 한 기획전으로 비용 부담을 낮췄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기는 문화가 보편화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