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최고재무책임자의 퇴사에 따라 임시 CFO 선임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DI)가 리니어 테크놀로지 주식회사의 인수계약 마무리를 위한 중국 상무부의 최종 승인에 따라 양사는 2017년 3월10일로 인수계약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중국 상무부의 승인은 인수계약을 위한 관계당국 승인의 마지막 절차이다.

빈센트 로쉬(Vincent Roche) ADI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관계당국의 최종 승인 절차를 통과하고 인수계약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지금, 아나로그디바이스와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통합 작업을 시작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점”이라며 “지난 7월 인수계약 발표 이후, 양사는 마무리 시점에 하나의 통합 기업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강도높은 기획 및 준비 과정을 거쳤다. 이제 통합 작업으로 접어들면서 고객, 임직원 및 주주들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수계약 마무리에 발맞춰, 리니어 테크놀로지 주주들은 리니어 테크놀로지 보통주 1주당 46달러의 현금과 0.2321주의 아나로그디바이스 보통주를 수령할 예정이다. 인수계약 마무리 이후,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주식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상장 폐지된다.

한편,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데이비드 진즈너(David Zinsner)의 사표를 2017년 3월 17일자로 수리한다고 발표했다. 데이비드 진즈너 최고재무책임자는 ADI를 떠나 보스톤 지역의 새로운 테크 기업에서 사장직을 맡을 예정이다. 2017년 3월 18일부터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부사장 겸 최고회계책임자인 아이린 윈(Eileen Wynne)이 후임자 선임 때까지 임시 CFO직을 맡을 예정이다. 회사는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의 선임을 위한 작업에 돌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