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3740’, 8-60V 입력 작동 전압 범위, 트루 벅-부스트 작동 기능

Cool-Power ZVS 벅-부스트 레귤레이터 PI3740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바이코(지사장 정기천)가 Cool-Power ZVS 벅-부스트 레귤레이터의 PI37xx 제품군에 새로운 제품이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최대 140W의 전력, 8A의 출력 전류, 96%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Cool-Power 레귤레이터 ‘PI3740’은 8-60 VDC의 입력 작동 전압 범위와 10-50 VDC의 정류된 출력 전압 범위를 제공한다.

PI3740은 바이코의 독점 기술인 고주파수 ZVS(Zero-voltage Switching) 기술을 채택했다. 변환 효율, 전력 밀도 및 성능을 조합해 자동차, 산업용, 테스트 자동화, LED 조명, 배터리 충전 등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PI37xx 제품군의 다른 모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PI3740은 특별한 외부 회로 없이도 작동 전압 전 범위에서 즉시 성능 규격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작동 전압 범위가 넓어 설계·설정·제조·보관·유지 보수가 필요한 레귤레이터와 파워서플라이의 수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PI3740 컨버터는 작동 전압 범위가 좁은 여러 레귤레이터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PI3740을 포함하는 파워서플라이는 12V 및 24V 배터리 소스에서 작동하거나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될 수 있다.

이 제품을 포함해 바이코가 공급하는 모든 PI37xx 벅-부스트 컨버터 시리즈들은 모두 벅 모드(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더 크다)와 부스트 모드(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더 작다)의 전환을 끊김 현상 없이 제공한다. 덕분dp 레귤레이터 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크거나 작은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좋은 솔루션이다.

PI3740은 열에 강한 고밀도의 10 x 14 x 2.5mm SiP(시스템-인-패키지)에서 컨트롤러와 전원 스위치 및 주변회로를 통합했다. 또한, 고주파(1MHz) 동작, 병렬 옵션, 정전압 및 정전류(LED 조명 애플리케이션 용 등) 작동 모드, 과전압, 온도 과부하 및 과전류 보호(-40º 에서 115ºC까지의 온도 범위에서 동작), 전류 감지 증폭기 및 집적된 범용 증폭기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