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 정동희 기자] 소니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엑스페리아 XZ(Xperia XZ) 및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Xperia X Performance)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톡 SWR30 및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layStation4 Pro) 등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 XZ 및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구매자 전원에게 스마트밴드 톡 SWR30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오는 4월5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추가로 증정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엑스페리아 로고 머그컵’을 선물한다. 

엑스페리아 XZ는 소니의 앞선 카메라와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로, 세계 최초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이 적용된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였고 흔들림 보정 기술인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SteadyShot™ Active Mode), 5축 손떨림 보정 기능(5-axis image stabilization) 등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1,3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셀피 촬영에 최적화되어 있다. 안드로이드 7.0(Nougat) 업데이트가 적용되었고 퀄컴 스냅드래곤 820(Qualcomm Snapdragon 820) 프로세서와 최대 450Mbps에 달하는 LTE Cat.9을 지원한다.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색상은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 딥핑크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우수한 카메라 성능과 압도적인 음질의 오디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로, 그래파이트 블랙, 라임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의 4가지 고급스러운 컬러에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메탈 바디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하여 가정 내 어느 곳에서나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엑스페리아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스마트밴드 톡 SWR30’은 E잉크(E-Ink)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니의 스마트웨어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통화 및 문자 등 정보 알림은 물론, 라이프로그(Lifelog)’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칼로리 소모, 운동량 등 활동 기록 기능도 제공한다.

정품 등록 프로모션 당첨자 선물로 제공되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는 영상 처리 능력 향상 및 4K 퀄리티 화질에 대응한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시스템 아키텍쳐의 성능을 강화를 통해 더욱 정밀하고 쾌적한 영상을 표현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엑스페리아 XZ 딥핑크 색상 출시와 함께 소니 엑스페리아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보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니 엑스페리아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