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문서 포멧 지원 및 맥 OS 지원 확장

[테크월드=정동희 기자] 파수닷컴이 자사의 인텔리전트 디지털 다큐먼트 플랫폼, 랩소디(Wrapsody)로 GS인증(Good Software) 1등급을 획득했다고 3월2일 밝혔다.

GS인증은 우수한 품질을 지닌 국산 소프트웨어 진흥을 위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정부가 인증서와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지난 해 다양한 분야로 도입이 확산되며 지능형 문서 플랫폼으로서의 성능과 기능을 인정받아 온 랩소디는 이번 GS인증을 통해 품질 신뢰도까지 확보하며, 올 한해 관련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고객의 최신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번 달에 선보일 예정이다. 문서 포맷과 상관없이 모든 종류의 파일에 대한 완벽한 관리 및 보안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개선하였으며, 해외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운영체제(OS) 지원 범위도 애플의 맥 OS까지 확장하였다.

파수닷컴은 지난 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RSA 2017에 참가해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선보였으며, 부스를 방문한 잠재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랩소디는 기존 시스템과의 손쉬운 연동은 물론 도입 후에도 기존 업무 환경과 사용자 경험에 변화를 주지 않아, 업무의 편의성을 유지하면서도 생산성과 보안성을 높여줄 수 있어 도입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언급하며, “다양한 시각화 툴을 통해 제공하는 문서 정보의 분석결과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Insight)도 얻을 수 있어 향후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