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레노버가 MWC 2017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모토G(Moto G) 시리즈를 비롯해 한층 개선된 소비자용 태블릿 레노버 탭4 시리즈 등의 모바일 기기들을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들이 특정 기기에 e-SIM을 내장함으로써 전 세계 어디서나 현지에서 제공되는 최적의 무선 통신 요금제를 사용하도록 해 주는 ‘레노버 커넥트 e-SIM’(Lenovo Connect with e-SIM)도 소개하며, 거의 모든 모바일 폼팩터를 아우르는 최신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모토G 5, 모토G 5 플러스

레노버 모토G 5

 

레노버 모토G 플러스

새롭게 공개된 5세대 ‘모토G 5’와 ‘모토G 5 플러스’는 알루미늄 바디에 대용량 배터리,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기능을 탑재했다. 12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에 듀얼 LED 플래시를 탑재한 모토G 5 플러스는 듀얼 픽셀 오토포커스가 적용됐다. 3000mAh에 이르는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게임, 동영상,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고, 터보파워(TurboPower) 충전 기술로 단 15분 만에 6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양의 배터리가 충전된다.

레노버 탭 4 시리즈

레노버 탭4 8

 

레노버 탭4 10

기존의 태블릿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레노버 탭4(Lenovo Tab 4) 제품군은 강력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뛰어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레노버 탭4 8’과 ‘탭4 10’은 듀얼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음향 기술로 풍부한 사운드를 지원한다. ‘레노버 탭4 8 플러스’와 ‘레노버 탭4 10 플러스’는 멀티미디어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모델로, 강력한 프로세서에 FHD 디스플레이와 듀얼 글래스를 탑재했고,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용량을 제공한다.

레노버 탭4 시리즈는 다양한 옵션을 통한 높은 생산성 제공해 가정용뿐 아니라 업무용으로도 이상적인 태블릿이다. 키즈 팩(Kids Pack)에는 충격방지용 범퍼가 포함되며, 블루라이트 필터와 다양한 색상의 스크래치 방지 3M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는 레노버 키즈 어카운트(Kids Account)를 통해 청소년이 안심하고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구성된 웹 브라우저와 학부모를 위한 일정 관리 기능도 포함돼 있다. 
또한, 레노버 탭4 시리즈의 옵션 중 하나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생산성 팩(Productivity Pack)을 통해 2-in-1 디바이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노버 탭4의 인터페이스는 작업표시줄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앱 간의 전환이 용이할 뿐 아니라, 멀티 윈도우, 공통 단축키,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 최적화 기능 등을 제공한다.

 

레노버 커넥트 e-SIM
레노버가 발표한 ‘커넥스 e-SIM’은 지역에 따라 SIM 카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전 세계 어디서나 편리하게 현지에서 제공되는 최적의 무선 통신 요금제를 사용하도록 해 준다. 해외여행을 할 때도 국내 이동통신사와 계약한 요금제를 적용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노버 커넥트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일 경우 하나의 요금제로 여러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