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윈도우10(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계약을 맺은 전국의 모든 초중고 및 대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집에서 사용하는 PC 를 윈도우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시도교육청은 이에 해당한다.

이번 학생 프로모션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7 및 윈도우8, 윈도우10 홈(Windows 10 Home) 등을 무료로 윈도우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이 학교에서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최신 윈도우를 활용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윈도우10 에듀케이션은 윈도우10 최상위 에디션으로 학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윈도우 잉크(Windows Ink)를 통해 바탕화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면에서 메모, 스케치 등 원하는 작업이 가능하고, 가상현실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조용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상무는 “이번 학생 프로모션은 학교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최신 컴퓨팅 환경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윈도우10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신 IT 기술을 기반으로 전국의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