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까지 라이젠 프로세서 사전 예약 구매 진행

AMD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라이젠 테크 데이(Ryzen Tech Day)’에서 AMD 리사 수(Lisa Su) CEO의 발표를 통해 차세대 프로세서 ‘라이젠 7(Ryzen 7)’을 공개했다.

8코어 16스레드 기반의 플래그십 모델인 라이젠 7 1800X 프로세서는 기본 클럭 스피드 3.6GHz, 부스트 클럭 4.0GHz, TDP(열 설계 전력) 95W로, 씨네벤치(Cinebench) R15 멀티스레드 및 핸드브레이크(Handbrake) 기반 비디오 코딩, 4K 게이밍 성능 등의 벤치마크 테스트에서도 비슷한 성능의 8코어 16스레드 기반 인텔 코어 i7-6900K 프로세서의 성능을 능가했다.
 
AMD는 라이젠 7 프로세서 제품군의 공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 판매 이벤트에서는 라이젠 7 1800X, 라이젠 7 1700X, 라이젠 7 1700 신규 프로세서 3종은 물론, 이와 호환되는 메인보드, 쿨러 등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AMD 라이젠 7 프로세서

이번 예약 판매는 라이젠 프로세서의 출시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이를 보다 더 빨리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3월1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공식 출시 이후 3월8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공식 사전 예약 판매 페이지는 물론,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아이코다 등 국내 주요 라이젠 판매 채널파트너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라이젠 로고가 그려진 포인트 키캡을 증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