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씨샵(SeeSharp) 소프트웨어 플랫폼 발표

에이디링크는 지난해 6월 글로벌 측정장비 제조업체인 JYTEK에 투자함과 아울러 2017년 2월23일 한국에서 JYTEK코리아 창립행사를 개최한다. 또 동시에 최신 씨샵(SeeShar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발표할 예정이다.

에이디링크는 한국JYTEK의 대표 투자사로, 이번 투자를 통해 그동안 테스트 장비 분야에서 파트너들에게 제공해오던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시장의 리더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에이디링크는 PXI 시스템 얼라이언스 이사회 및 최고위급 회원으로 PXI 측정 분야에서 이미 1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플랫폼과 보드 제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선도기업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호환성 그리고 전체적인 효율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2년 미국의 Agilent사의 투자를 받으며, 측정장비의 품질과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였다. 현재 Agilent는 에이디링크의 주요 주주이다. 아울러, 에이디링크는 표준 제품 이외에도 파트너사의 특수 요구사항에 대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YTEK은 에이디링크의 PXI 컨트롤러와 DAQ 데이터 캡쳐 모듈을 통합해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인 씨샵(SeeSharp) 을 출시했다. JYTEK은 연구개발에서 생산,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고품질의 하드웨어, 시장 판매, 그리고 기술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Test & Measurement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나아가가고 있다.

측정은 공업자동화, 국방 및 항공산업, 인터넷과 통신, 교통, 의료 및 게임·오락 설비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다. JYTEK은 고신뢰성의 우수한 품질, 비용 효율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며, 시장 경쟁력을 대폭 향상시킬 것이다. JYTEK 은 에이디링크의 디자인센터와 함께 자체적인 연구개발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다.

한국 JYTEK는 2017년 2월2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창립행사를 개최하며, 이번 행사에는 사업 설명회, PXI 데모, 세계 최초의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인 씨샵 소프트웨어 플랫폼 발표와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