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제품 전문 대학생 서포터즈 '히어로즈 프로’

독일 오디오 전문 기업 젠하이저(sennheiser)가 젠하이저 마이크 제품 전문 대학생 서포터즈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프로(Sennheiser Sound Heroes PRO)’를 3월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프로’는 음악에 대한 높은 관심과 뛰어난 음향 감각으로, 젠하이저 브랜드와 마이크 제품을 알리는 홍보 마케팅 활동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부터 9월까지 약 5개월간, 월 1회 정기 회의, 젠하이저 프로모션 및 이벤트 홍보 지원, 젠하이저 마이크 리뷰, 젠하이저 인지도 및 호감도 향상을 위한 콘텐츠 제작 활동에 참여한다.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활동 기간 동안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젠하이저 마이크 제품체험기회, 관련 전문가 멘토링도 지원된다. 또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을 시상한다. 특히, 자신의 음악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 공연도 함께 지원해 젠하이저 마이크로 높은 해상도의 음악을 제공하고자 하는 인디 밴드 및 악기연주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프로는 이어폰과 헤드폰 등 컨슈머 제품을 홍보하던 기존 사운드 히어로즈와는 차별되게 프로(PRO)용 젠하이저 마이크 제품을 통해 활동한다. 모든 장르의 보컬, 연주자, 밴드, 성우 준비생, 팟캐스트 채널 운영자 등 마이크를 사용하며, SNS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남녀노소 대학생 및 휴학생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좋아요, 게시물 공유, 지원 동기를 댓글로 남긴 뒤, 참가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 모집은 2월6일부터 3월5일까지 진행되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