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8개의 특급호텔의 딸기 패키지 할인 패키지 제공

호텔 및 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2월26일까지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를 위해 특급호텔 최대 70% 할인 혜택과 딸기 패키지를 제공하는 ‘스위트 스트로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위트 스트로베리 이벤트는 서울, 부산, 제주에 위치한 8개의 특급호텔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디저트, 뷔페, 딸기 타르트 비누 등의 딸기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르는 겨울 끝자락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을 경험하고, 신선한 딸기를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호텔이 특별히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롯데 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제주 신라 호텔, 해비지 호텔 제주, 웨스틴 조선 부산 등 총 8개의 특급호텔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예약하면 최대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 계획까지도 미리 준비할 수 있어 로맨틱한 기념일을 꿈꾸는 연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2인 조식과 딸기 에끌레어, 릴렉세이션 존 이용이 포함된 서울 신라 호텔 패키지 상품은 데일리호텔 단독 최저가인 32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며, 2인 조식과 더 라운지 생딸기 주스 2잔이 제공되는 롯데 호텔 서울은 26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밀리우 애프터눈 티 2인 세트를 제공하는 해비치 호텔 제주는 20만원 초반대, 딸기 쇼트케이크와 2인 사우나를 제공하는 웨스틴 조선 부산은 25만원대에서부터 예약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평소 할인 혜택이 크지 않았던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로맨틱한 호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며, “데일리호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딸기처럼 향기롭고 달콤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