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푸시 알림 및 QR 코드 발권 관리 시스템 등 구축

인텔,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 및 타이베이 관광 마케팅사는 합작으로 대만에서 처음으로 ‘타이페이 관광’ 이층 버스를 출시했다.

이 버스에는 인텔의 최첨단 기술,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의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스마트 플랫폼 솔루션, 그리고 대만 관광 마케팅사의 운송 및 여행 산업에 대한 경험이 총체적으로 결합됐다.

2017년 초 운영 예정인 대만 관광 버스에는 실시간 푸시 알림 및 QR 코드 발권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GPS와 결합된 탑승객 카운트 시스템이 장착됐다.

모바일 GIS 및 마켓 플레이스 앱을 다운로드 하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버스를 탄 상태에서 인근 명소 및 특산품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버스에 탑재된 티켓 판독기 및 모바일 발권 시스템은 버스 운전자와 운영자가 편리하고 신속한 탑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버스에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에이디링크 MXE-5501 팬리스 임베디드 컴퓨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탑승 또는 하차 시, 탑승객 카운트 시스템은 승객 수를 자동으로 계산하고 이는 버스 통제 센터가 버스 간격을 조정하는 참고 데이터로 활용되어 승객은 버스 이용 시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게된다. 또 버스용 GPS를 통해 지역 명소와 맛집 정보를 승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실시간 정보 출력 및 전송을 위해 버스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처리 할 수 있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인텔 코어 쿼드 프로세서는 멀티 태스킹에 매우 효과적일 만 아니라 울퉁불퉁한 도로환경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하고 가벼운 제품이다.

이 버스를 위한 또 다른 인텔의 애플리케이션은 에이디링크 IMT-BT로 구동되는 QR 코드 티켓 스캐닝이며, 이는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 기반의 견고한 산업용 태블릿 PC입니다. IMT-BT는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를 사용해 보다 강력한 컴퓨팅 성능이 구현되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될 수 있다. 승객은 스마트폰에서 QR 코드 티켓을 받고 탑승시 스마트 폰을 QR 코드 판독기에 가까이 놓고 인식시키면 티켓 정보가 운전자의 IMT-BT 태블릿에 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