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계경제포럼(WEF) 참가,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 참여

HTC 바이브(HTC VIVE)는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들(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을 2030년까지 지원하기 위해 가상현실 콘텐츠와 기술들을 구동하는 1000만달러 프로그램 ‘VR 포   임팩트 ( VR For Impact )’를 발표했다.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들은 빈곤을 퇴치하고 지구를 보호하며 모든 사람들이 평화와 번영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행동 및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하는 전 세계적인 요청이다.

이에 따라 HTC 바이브는 VR 포   임팩트 ( VR for Impact )를 통해, HTC바이브는, 산업 파트너들과 콘텐츠 개발업체들의 인식과 교육을 제고하는 경험들을 창출하며 이러한 경험들이 실질적인 행동 및 조취들을 취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자 1000만달러(USD)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HTC의 CEO겸 회장(Chairwoman)인 황쉐홍(Cher Wang )은 "우리가 세계를 배우고 이해하며 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가상현실이 가지는 잠재력은 실로 무한하다"며 “HTC바이브는 현실 세계에서 진정으로 인식과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가상현실을 활용한 최고의 아이디어들을 위해 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