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그룹(TEAMGROUP)의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 티-포스(T-Force)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바이픽스는 매의 날개처럼 날렵한 히트 싱크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 LED가 인상적인 T-Force 나이트 호크(NIGHT HAWK) 32GB DDR4 메모리 듀얼 채널 키트를 출시했다.

오버클럭커뿐 아니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탁월한 제품인 T-Force 시리즈 라인업은 나이트 호크(NIGHT HAWK), 다크(DARK), 벌칸(VULCAN)으로 구성되며,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메모리를 시장에 선보이고자 한다.

T-Force 나이트 호크 32GB DDR4 메모리 출시

최신 기술이 집약된 T-Force는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멋스러운 LED를 채택한 LED 메모리까지 다양한 성격의 제품을 선보이며, 게이머들과 튜닝 전문가 들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브랜드 론칭 2달여 만에 한국 시장 안착에 성공한 T-Force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은 2017년에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고성능 제품을 선보이며 2017년 한 해를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T-Force 메모리의 원년으로 삼고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다.

T-Force 나이트 호크 32GB DDR4 메모리는 DDR4 25600/24000/22400/21300 듀얼 채널 키트로 출시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