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18일부터 공식 판매

KT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을 통해 LG전자의 2017년 첫 보급형 스마트폰 ‘LG X300’을 1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X300은 5인치 HD 디스플레이와 전, 후면에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하여 높은 가성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보급형 스마트폰이다. 그리고 일반 DMB 보다 12배 더 선명한 고화질 HD DMB 기능을 탑재해 더욱 생생한 화질로 HD DMB 채널을 즐길 수 있게 됐다. X300의 색상은 다크 블루, 실버 2종으로 출시한다.

LG전자 스마트폰 ‘X300’


 
KT에서 X300 구매 시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카드 포인트를 활용하여 단말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출시한 ‘KT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를 이용하면 2년간 최대 12만원까지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카드로 통신비 자동 이체 후 전월 사용 금액과 상관없이 한번 이상 사용하면 월 최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석 KT 디바이스 본부장 상무는 “LG X300은 고성능 카메라, HD DMB 등 고객이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스마트폰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2017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디바이스와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