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뷰 SO BT 전국 오프라인 장착점 구매시 장착비 무료 혜택

자동차용 헤드업디스플레이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에이치엘비는 2017년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해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아프로뷰와 함께하는 안전한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13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첫 명절인 설 명절은 민족 대 이동이라는 귀성 및 귀경으로 교통량이 대폭 증가하는 시기다. 때문에 안전 및 교통사고 발생건수도 높아짐에 따라 안전운전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때다. 한 도로교통 조사 기관에 의하면 귀경보다는 귀성 때 교통 사고 발생이 2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 났다. 특히 전방 주시 태만으로 인한 고속도로 사고는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어 안전운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자동차 운행 중 전방 주시의 안전을 위한 장치로 차량용 헤드업디스플레이가 최근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완성차 및 고급 차량의 옵션으로만 적용되기 때문에 일반 차종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문제가 있어 보급화가 시급한 상황이다.

아프로뷰 SO / SO BT는 일반 차종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거치형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또, 완성차의 헤드업디스플레이와 동일한 허상 거리 구현 광학방식 제품이기 때문에 완성차의 순정 헤드업디스플레이와 동일한 고급 운전 환경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완성차와 달리 스마트폰 맵 연동의 실시간 길 안내를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한 길안내와 시간 절약 및 유류비를 절약할 수 있는 이점도 있다. 특히 헤드업디스플레이 전용 유리가 필요하지 않아 전 차종 장착 가능에 경제적이고 저렴한 유지 보수 비용의 유연성도 가졌다.

1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아프로뷰와 함께하는 안전한 설명절 이벤트"는 ▲ 전국 오프라인 장착점 구매시 장착비 무료 (지점별 5명) ▲ 삼성 디지털프라자 구매시 출장 장착 서비스 무료 (10명) ▲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홍보하면 3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