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시스템 성능관리 및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엑셈이 자사의 전 구간/E2E(End to End) 모니터링 제품인 인터맥스(InterMax)를 SK하이닉스의 자동화 시스템 영역에 신규 수주했다고 밝혔다.

엑셈은 지난해 인터맥스의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해 관련 기술 출신의 임원을 연달아 영입하며 기술 개발에 총력을 다했다. 그 결과 엑셈은 SK하이닉스에 자사의 주 제품인 맥스게이지(MaxGauge)를 수주하는데 이어 인터맥스까지 수주하는 결과를 얻었다. 엑셈은 SK하이닉스 이천과 청주 공장 핵심시스템의 미들웨어(Middleware) 및 데몬에 인터맥스 제품을 설치할 계획이다.

엑셈의 인터맥스는 SK하이닉스 내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위해 도입됐으며 시스템 이상발생과 성능저하를 인지하고 자동화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이 기대된다. 이는 최초 사용자 요청부터 DB까지 IT시스템 전 구간의 성능을 구간별 응답시간 데이터를 통해 관리할 수 있다는 인터맥스의 강점이 강한 면모를 선보였다 .

조종암 엑셈 대표는 “이번 SK 하이닉스 신규수주는 이번 년도 최대의 인스턴스가 설치된 사례다. 엑셈은 타제품과 차별화 된 전구간/E2E(End to End) 모니터링 기술에 집중을 해왔으며 이번 수주가 엑셈의 기술과 신뢰를 보여준 대표적인 케이스가 될 것이다”며 “이번 수주가 인터맥스의 새로운 성장세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