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스토리지·디바이스 솔루션 컴퍼니가 급속 충전기용 4.5V 논리 레벨 드라이브를 지원하는 100V N-채널 파워 MOSFET를 추가해 저전압 N-채널 파워 MOSFET 라인업을 확장했다. ‘U-MOS VIII-H 시리즈’의 MOSFETs 두 신제품 ‘TPH4R10ANL’과 ‘TPH6R30ANL’의 출하는 시작됐다.

급속 충전기의 확산과 발전으로 2차 정류기에 사용되는 파워 MOSFET은 고성능이 요구된다. 신제품 MOSFET은 도시바의 저전압 트렌치 구조 프로세스를 사용해 업계 선도급의 낮은 On-저항과 고속 성능을 달성했다.

구조는 ‘RDS(ON)×Qsw’용 성능지수를 낮추어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을 개선했다. 출력 부담을 줄여 출력 손실을 개선해 더 높은 세트 효율성에 기여할 수 있다. 또 4.5V 논리 레벨 드라이브에 대한 지원으로 컨트롤러 IC로부터 버퍼 없는 드라이브를 만들어 시스템의 전략 소비를 줄이는 데 기여했다.

더불어 새 제품은 USB 3.0 관련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고출력과 전압 파워 서플라이에 대응할 수 있다. 새로운 MOSFET은 급속 충전과 스위치 모드 파워 서플라이, 서버와 커뮤니케이션 장비용 DC-DC 컨버터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