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의 보안성 강화 지원

디지털 보안 전문 기업 젬알토가 유럽의 대형 은행인 BNP파리바에 이지오 모바일 프로텍터(Ezio Mobile Protector)를 공급해 와!(Wa!)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BNP파리바의 Wa!는 혁신적인 멀티 브랜드, 옴니 채널 모바일 지갑으로 결제를 비롯해 쇼핑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 한데 결합한 서비스다. 젬알토의 모바일 프로텍터는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고객 등록, 인증 서버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Wa!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모바일 결제에 포괄적인 보안성을 제공한다. 현재 BNP파리바는 35개국에 1만2300만 곳의 매장을 둔 세계 2위 리테일 기업 까르푸와 함께 프랑스에서 Wa! 서비스를 시범 실시 중에 있다.

Wa!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만으로도 원활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젬알토의 솔루션이 SMS를 통한 PIN 코드 전송으로 간편하게 고객 등록 절차를 진행하며, 고객들은 PIN 코드나 지문으로 결제를 인증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모바일 지갑을 사용해 쿠폰과 로열티 획득이 가능해 리테일러와 고객간 관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포괄적인 쇼핑 경험을 창출한다.

젬알토의 검증된 보안 전문성은 BNP파리바가 프랑스 은행 연합회인 GIE-Cartes Bancaires로부터 최초로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승인을 획득하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젬알토의 모바일 프로텍터는 뛰어난 사용자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최근 프랑스 국가 기관인 ANSSI의 CSPN 소프트웨어 보안 표준 인증을 획득한 데에서 잘 드러난다. BNP파리바는 까르푸와의 시범 서비스 성공을 바탕으로 향후 소비자 경험 증진을 추구하는 다양한 리테일러와의 Wa! 서비스 파트너십을 기대하고 있다.

야체크 츠바키비츠(Jacek Szpakiewicz) Wa! 모바일 지급 서비스 개발사인 RMW CEO는 “젬알토는 우리 회사의 모바일 보안 니즈와 간편한 사용성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면서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젬알토가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최적의 조건으로 솔루션을 통합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