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0 월 17:11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팅크웨어, 설 맞이 아이나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주요 프리미엄 제품 무상장착· 타임세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이두혁 기자 | 승인 2017.01.11 15:11

팅크웨어는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아이나비 주요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월11일부터 26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 QXD950), 내비게이션(X1 Plus)와 태블릿 PC(아이나비Tab XD9 Neo)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보상판매, 할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플래티넘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구매자에게는 무료 장착 서비스를 QXD950 제품 구매자에게는 외장 GPS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엑스원 플러스(X1 Plus) 구매 희망 고객 대상으로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태블릿PC ‘아이나비 Tab XD9 Neo’ 제품은 선착순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일일 10대 한정수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60대의 할인 판매된다. 1월11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아이나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10명에게 30% 할인된 가격인 199000원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이나비 제품 사용 고객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도 운영 된다. 서비스는 전국 프리미엄 스토어, 대리점, AS 센터 등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설 맞이 아이나비 대규모 고객감사 이벤트

팅크웨어는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아이나비의 대표 제품들을 좋은 기회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즐거운 설 명절,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을 통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두혁 기자  twodu@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