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5mm에 136g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트랜센드는 얇고 가벼운 외장하드 StoreJet 25C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외장하드 또한 사이즈가 작아지고 성능이 좋아지면서 휴대용 저장장치로써의 인기는 여전하다. 이에 트랜센드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신제품 StoreJet 25C3 를 출시해 휴대용 저장장치 수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StoreJet 25C3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더욱 빨라진 데이터 전송속도를 구현한다. 또한 아이언 그레이 컬러와 얇은 두께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외장하드 StoreJet 25C3는 9.95mm의 얆은 두께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하여 무게를 136g까지 줄인 것도 특징이다.

가방뿐만 아니라 파우치에도 휴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출장, 여행 시에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StoreJet 25C3는 최대 2TB까지 대용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 백업용 저장장치로 최적의 솔루션이다.

StoreJet 25C3

StoreJet 25C3은 아이언 그레이 컬러와 샌드블러스트 처리된 알루미늄 합금 케이싱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날카롭게 90도로 꺾여 있는 모서리를 45도 각도로 깎아낸 챔퍼 디자인은 신제품의 포인트이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StoreJet 25C3는 성능 역시 업그레이드되었다. 5Gbps의 속도를 자랑하는 USB 3.0 인터페이스를 장착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트랜센드는 자사제품 전용 소프트웨어인 트랜센드 엘리트(Transcend Elite)를 무료로 제공한다. 트렌센드 엘리트를 사용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윈도우 전용 소프트웨어를 트랜센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데이터 복원 및 백업, 암호화·해지, 동기화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Mac OS 사용자들은 트랜센드 엘리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트랜센드는 제품 생산 초기단계에서부터 내구성 및 호환성을 검증하기 위한 강도 높은 테스트를 진행해 완성도 높은 스토리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1TB와 2TB 용량을 제공하는 SJ25C3는 3년의 보증기간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