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2.12 화 17:55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커세어, 차세대 인텔 7세대 코어 및 200 적극 지원폭넓은 호환성 하이앤드급 PSU, DRAM, CPU 쿨러 준비 마쳐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10 09:51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는 새로운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200 시리즈 메인보드를 지원하기 위한 ‘DDR4 메모리’, ‘수냉식 CPU 쿨러(Hydro Series liquid CPU coolers)’, ‘파워서플라이(이하 PS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커세어 메모리’는 4000MHz 이상의 DDR4 성능 주파수와 최대 64GB의 키트 밀도를 자랑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PC 의 빠른 속도 뿐 아니라 멋지게 보이도록 외형까지 신경 쓴 고성능 메모리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라티넘(Dominator Platinum)’, ‘벤젠스 LED(Vengeance LED)’, ‘벤젠스 LPX DDR4(Vengeance LPX DDR4)’는 개성있는 독특한 외형의 시스템 구축과 DRAM 주파수를 더 높이 끌어올리는 오버클러킹을 위해 설계됐다.

커세어 ‘수냉식 CPU 쿨러'

메모리의 강자인 ‘커세어’는 고속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XMP)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가장 많은 인텔 XMP 인증 DDR 키트를 보유하여 호환성 및 고속 메모리의 속도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커세어의 최신 듀얼 채널 DDR4 키트는 새로운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200 시리즈 칩셋과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사용자들의 PC 구축에 적합한 메모리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수냉식 CPU 쿨러로 지금까지 수백만의 판매고를 올린 ‘커세어 하이드로 시리즈 CPU 쿨러’의 준비도 눈길. 인텔K 잠금해제 및 오버클러킹 프로세서를 위한 최적의 냉각을 전하는 커세어 수냉식 CPU 쿨러는 사용자의 CPU가 차갑고 조용하게 작동할 뿐 아니라 오버클러킹을 하는데에도 이상적이다.

모든 ‘하이드로 시리즈 리퀴드 쿨러’는LGA 1151 소켓과 완벽하게 호환됨으로 피팅 및 호환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단 몇 분 만에 드라이버로 손쉽게 설치되며 보증기간은 구매 후 5년간 제공된다.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