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용 ARM코리아 대표이사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해동안 ARM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신 전자부품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2016년에는 전세계 반도체 업계로부터 놀라운 소식들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소프트뱅크와 하나가 된 ARM이 그 중심에 있습니다.

영국 케임브리지의 조그만 사무실에서 시작해 27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ARM은 모바일 기기에서부터 가전제품, 자동차, 서버, IoT 기기에 이르기까지 미래의 디지털 세상을 선도하는 반도체 설계 기술 제공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임종용 ARM코리아 대표이사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은 저전력을 바탕으로 한 ARM의 반도체 설계 기술을 앞으로 다가올 IoT 시대에 핵심 기술로 생각하고 과감한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ARM은 소프트뱅크의 자금력을 발판 삼아 R&D에 집중해 모바일 시대를 이끌어 나간 것처럼 향후 IoT 시대를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이는 IoT 매체로 거듭나겠다는 EPNC의 방향과도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 ARM코리아 임직원 일동은 새해에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국내 고객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목표로 삼은 모든 일들을 성취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