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3.27 월 09:21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 바른전자 "IoT 시장 변화 총괄적 시각 제공 선도 매체로 도약"김태섭 바른전자 회장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09 14:14

2017년 정유년의 축복스러운 새아침을 맞았습니다. 먼저 신년을 맞아 지난 30여간 전자부품 및 반도체 산업 전반의 발전에 공헌해 오고 계시는 EPNC에 존경과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알고 계신 바와 같이 오늘날 글로벌 산업구조가 ICT와 과학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급속히 재편되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을 중심으로 제4차 산업혁명시대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우리나라는 기술선진국과 개도국 사이에서 ‘넛 크래커’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김태섭 바른전자 회장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산업구조의 근본적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이 절실한 때입니다. 새해에도 EPNC의 역할은 이 같은 시대적 산업이 어려움을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정확하고 전문적인 시각에서 보다 빨리 보다 정확하게 보다 심층 깊은 정보를 제공해 주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EPNC가 신년에도 국내외 전자부품과 반도체 시장은 물론 IoT 시장의 변화에 대한 총괄적 시각을 제공하는 선도 매체로서 더욱더 도약하고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EPNC 가족 여러분의 헌신에 다시 한 번 존경과 경의를 표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