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부터 콘센터 상담서비스 개시

KT그룹의 고객서비스 계열사인 KT CS가 기상청과 뉴딘콘텐츠 고객센터를 수주해 1월부터 운영한다고 1월9일 밝혔다.

KT CS가 운영하는 '131기상콜센터'는 자연재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상예보, 기상특보, 기상실황 등 신속하고 정확한 기상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KT CS가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는 실내 VR스포츠의 선두주자인 ‘골프존’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KT CS는 뉴딘콘텐츠가 새롭게 출시한 종목인 ‘스트라이크존’의 고객센터를 담당하며 시설 소개, 예약, 가맹점 위치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경혜 KT CS 컨택사업본부장은 “국내 No.1 컨택기업으로서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민간기업 분야 콜센터 신규수주에 힘쓰고 고객사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