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오늘 새로운 모듈형 컴퓨팅 플랫폼인 인텔 컴퓨트카드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컴퓨트카드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 에코시스템을 강화시키기 위해 파트너사와 공동 개발됐다.

인텔은 사물인터넷의 이점을 실현하고 보다 스마트하고 연결된 디바이스를 구현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 왔다. 인텔 컴퓨트카드는 컴퓨팅 방식 및 연결성을 통합시키는 방법의 전환이 향후 개발될 디바이스의 사용법과 융합을 바꿀 수 있다는 이념에 기반하여 설계됐다.

인텔 컴퓨트카드는 인텔 SoC, 메모리, 저장 장치 및 유연한 I/O 옵션을 통한 무선 연결 등 컴퓨터의 모든 구성요소를 갖추고 있다. 제조업체는 표준 인텔컴퓨터 슬롯을 자사 제품에 설계한 후 성능 및 가격요구사항에 맞추어 가장 적합한 인텔 컴퓨트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즉, 대화형 냉장고, 스마트 키오스크, 보안 카메라, IoT 게이트웨이 등의 제품이 각각의 고유한 요건에 맞추어 최적화된다. 인텔 컴퓨트카드를 통해 제조업체는 컴퓨팅 블록을 설계하고 검증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리소스를 절감하는 한편 인텔리전스를 다양한 디바이스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사의 혁신 속도 가속화가 가능하다.

인텔은 컴퓨트카드로 산업전반의 설계방법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가까운 미래에 다양한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비전을 공유하는 파트너사들과 공동으로 이 제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은 인텔  컴퓨트 카드의 단순화된 설계, 손쉬운 사용 편의성 및 사용자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

인텔 컴퓨트카드의 개발에는 델(Dell), HP, 레노보(Lenovo), 샤프(Sharp)를 비롯한 유수의 글로벌 파트너와 각자의 시장에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다양한 지역 파트너사들이 참여했다. 초기 파트너로는 세네카데이터(Seneca Data), 인포커스(InFocus), DTx, 태블릿키오스크(TabletKiosk) 및 파썬테크(Pasuntech)가 있다. 인텔 컴퓨트카드는 2017 년 중반에 출시될 예정이며, 최신 7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세서 옵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