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한컴그룹은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이사를 그룹 부회장으로 선임하는 등 2017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월2일 밝혔다.

이상헌 한컴그룹 부회장은 서울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후 코오롱그룹 기획조정실을 거쳐 MDS테크놀로지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한컴시큐어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 부회장은 한컴그룹의 사업다각화와 글로벌 사업 및 그룹사간 시너지 창출 등을 통해 그룹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이상헌 한컴그룹 부회장

또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경영지원본부장을 맡고 있는 변성준 전무이사를 부사장으로, 영업1실장을 맡고 있는 김대기 상무보를 상무이사로 승진 임명하고, 이사 3명을 신규 선임하는 등 총 5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MDS테크놀로지는 장명섭 대표이사 부사장을 사장으로, 우준석 전무이사와 송문규 전무이사를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하는 등 6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알렸다. 이 외에도 한컴시큐어는 송한선 이사를 상무보로, 한컴지엠디 이경수 상무이사를 전무이사로 승진 임명하고, 한컴커뮤니케이션도 1명의 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한컴그룹은 ’한컴오피스 NEO’ 출시와 함께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온 한컴이 올해 사상 첫 10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매년 사상 최대 매출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1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기업 MDS테크놀로지와, 보안전문기업인 한컴시큐어, 모바일 포렌식 리딩기업 한컴지엠디 등 상장사들이 중심이 되어 매출액 30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 그룹으로 성장했다.

2017년에는 인공지능 통번역, 전자책 플랫폼, 디지털 노트 등 다양한 신사업 분야의 성과 가시화와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종합 소프트웨어 그룹으로 도약하는데 모든 임직원들이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정기 임원 인사 승진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한컴그룹
- 부회장 (1명) : 이상헌

◇ 한컴
- 부사장 (1명) : 변성준
- 상무이사 (1명) : 김대기
- 이사 (3명) : 조진호, 이창주, 박미영

◇ MDS테크놀로지
- 대표이사 사장 (1명) : 장명섭
- 부사장 (2명) : 우준석, 송문규
- 전무이사 (1명) : 현재영
- 상무이사 (1명) : 지창건
- 전문위원 (1명) : 박성관

◇ 한컴시큐어
- 상무보 (1명) : 송한선

◇ 한컴지엠디
- 전무이사 (1명) : 이경수

◇ 한컴커뮤니케이션
- 이사 (1명) : 최정현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