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환경 통합 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타임교육과 업무선진화를 위한 협약식(MOU)을 체결했다.

지난 12월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캐논코리아 본사 16층 대회의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는 캐논의 김천주 대표이사와 타임교육의 이동진 대표이사가 상호 협력 약정서에 서명을 마쳤다.

타임교육은 캐논의 고속 디지털인쇄 시스템을 직영학원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타임교육 직영학원에 도입된 디지털인쇄 시스템은 자체 모니터링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유지·관리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캐논-타임교육, 업무선진화 협약식

또 타임교육은 기존 중고 수입장비에서 캐논의 신형 고속장비 도입으로 디지털 시스템을 기반한 인프라를 구축하며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직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타임교육은 자사의 연구원들이 개발한 콘텐츠를 첨단 IT기술과 접목해, 교사와 학생 간 쌍방향 학습목표 달성을 실현하고 있어 학생은 물론 학부모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학원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타임교육은 초∙중∙고 학원사업과 출판사업 등 통합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이동진 타임교육 대표이사는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 이라며 캐논과의 지속적인 사업확대를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