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가 AWS(Amazon Web Services)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AWS 구현에 따른 모든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AWS를 통해 실현되는 민첩성, 탄력성 및 클라우드 경제성의 이점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AWS를 활용하는 기업들은 이들 이점을 보다 빠른 시간 내에 실현하고 비즈니스 통찰력 확보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데이터가 계속해서 연결되고 신뢰성을 확보하도록 보장하는 방법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인포매티카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통해 AWS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거둘 수 있다.

인포매티카는 AWS에서 인포매티카 엔터프라이즈 인포메이션 카탈로그(Informatica Enterprise Information Catalog)를 제공한다. 이는 AWS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하기 위한 핵심 요소로 이를 통해 기업들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기업 내 데이터와 데이터 계보를 파악해 AWS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하는 동시에 AWS상의 인포매티카 파워센터(Informatica PowerCenter)에서 기존 온 프레미스 투자를 활용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통합 솔루션인 인포메티카 파워센터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단 한 번 클릭으로 구축되며 아마존 레드쉬프트(Amazon Redshift)를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또는 클라우드 전용 데이터 웨어하우스 구현을 지원할 수 있다.

AWS를 위한 포괄적인 데이터 레이크 관리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는 인포매티카 빅 데이터 매니지먼트(Informatica Big Data Management)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단 한번 클릭으로 구축할 수 있다.

인포메티카 파워센터는 AWS 환경에서의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구축을 위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AWS상에서 손쉽게 새로운 파워센터 구현을 설정하거나 AWS로의 데이터 통합 작업 부하를 이전 또는 확장하는 방식으로 기존 온프레미스 파워센터 구현의 전체 또는 일부를 AWS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인포메티카 엔터프라이즈 인포메이션 카탈로그는 사용자들이 지능적인 셀프 서비스 툴을 이용해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모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신속하게 찾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구현할 수 있다. AWS 환경을 위한 기타 인포매티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툴에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등과 같은 기업 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관계형 데이터를 아마존 오로라(Amazon Aurora)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고성능 오로라 커넥터(Aurora connector)가 포함된다.

인포매티카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데이터 웨어하우징을 위해 아마존 레드쉬프트를 손쉽게 설정 및 실행하고 기존 아마존 레드쉬프트 구축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작업 부하를 처리하기 위해 새로운 파티셔닝과 푸시다운 최적화 지원을 통해 15배에 달하는 성능 향상을 나타내고 있으며 레드쉬프트의 내재된 처리 성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인포매티카의 포괄적인 빅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이제 처음으로 단 한번 클릭을 통한 신속한 구축을 위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업들이 AWS상에서 데이터 레이크의 제공을 간소화하고 아마존 EMR(Amazon EMR), 아마존 S3 및 EC2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WS상의 데이터 레이크 구축을 위해 인포매티카가 제공하는 포괄적인 레퍼런스 아키텍처 가이드를 통해 더욱 원활하게 구축할 수 있다. 일단 데이터 레이크가 구축되면 인포매티카는 AWS상에서 인텔리전트 데이터 레이크(Intelligent Data Lake)를 통해 고유의 현업 셀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분석 담당자와 데이터 과학자들이 AWS 데이터 레이크에서 빅 데이터 세트를 효율적으로 발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인포매티카의 AWS에 대한 지원은 기업 고객들을 AWS 에코시스템으로 이끌기 위한 중요한 촉매제 역할을 해왔다. 인포매티카는 현재 업계 최고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AWS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만들고 있으며 고객들이 연결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이용해 통찰력 창출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